본문 바로가기

여행사진

제암산 자연휴양림 (우중 트레킹)

-빗방울 행진곡 -

시원한 공기, 찰랑거리는 바람, 촉촉한 흙 내음
완벽한 하루의 시작입니다

세상은 이미 다 갖추어져 있고
그저 그곳에 하루를 맡겨 봅니다.

 

이슬(이난희)'s blog is powered by Daum
- 밤꽃이 낮에도 피어난다 -

창 너머 밤꽃이 한창이네요

유년 시절 제일 많이 본  밤나무  유월이면 밤꽃이 온산을 덮어 버린다.

내 고향 화림동계곡은 팔담팔정(八潭八亭)이라 하였는데

주변 경관이 수려하며 밤나무가 많은 곳! 

 

- 까칠한 보리의 꿈 -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함양 군자정(君子亭),거연정(居然亭),람천정(藍川亭)에 숙제 보따리를

펼치고  쉬어가는 그때의 기억 ~ 

미(美)친년 머리에 꽃 꽂고

엘레리 꼴레리 널뛰기 하던 그 때의 아이가 생각나네요

 

- 힐링하려 오서요 / 제암산 자연휴양림 -

 

#1 ■ 보성 제암산 자연휴양림(더늠길)■



   주소: 전라남도 보성군 웅치면 대산길 330

대표전화: 061-852-4434

예약방법:인터넷 예약/(사용일기준 3주 전,수요일 오전 10시)

제암산자연휴양림 (foresttrip.go.kr)

상단 링크 걸어 놓았네요 (클릭)하심 더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.

 

- 숲속 편백나무와 함께 -

 

야영장도 있고 ,최적의 워크숍을 위한 교육 시설,편의시설,체험 프로그램
자연에서 즐기는 최고의 모험시설 완벽하게 구비된 곳입니다.

 

더늠길 위치 안내도/ 더늠이란?

더늠이란?
판소리 용어로써, 어떤 명창이 부른 판소리의 특정 대목이 사람들에게
널리 사랑을 받게 되면 그 대목은 '누구누구의 더늠'이라고 불린다

 

행복한 걸음 휴식같은 산책 "더늠길"

더늠길은 2013년 개통하여 어린이,장애인 및 노약자들을 비롯한 누구나
쉽고 편하게 숲길을 체험할 수 있도록 계단이 없는 순환형 테크시설로 되어 있어
유모차,휄체어 사용이 가능하다

 

더늠길 중 가장 높은 지점이며 행복 고도인 해발 500m 지점 입니다.

- 무장애 테크길 L : 5.055m -

 

- 편백숲 더늠길을 걷다 -

'우중 트레킹' 함께라서 더 즐거운 길이 아닌가 싶네요.

- 안개속 비치는 편백숲 -
-모내기 논에 물이 채어지네요-

비가 안와 걱정하는 마음이 하늘에 전해졌나 보네요..

조금 더 내리면 가뭄을 해결해 주지 않으려나 욕심을 더해 봅니다.

농부의 딸 맞네요.

 

- 고마운 빗님 농부의 마음을 달래 주네요 -

고추밭,고구마밭,모내기한 논에 반가운 비로 가득채우니

마음이 가벼워 지네요.

 

금강산도 식후경/ 벌교 꼬막정식

버스로 30~40분 이동 (찬조 덕분에  잘 먹었습니다.)

벌교 여행의 하이라이트 맛집 꼬막정식 이만냥 (2인기준)

꼬막초무침/꼬막된장국/꼬막구이/숙회/전/피자 기타등...

술 한 잔에 긴장이 풀어지고 눈겨풀이 내려 오네요

사진으로 봐도 침 넘어 가네요 ~

다음 코스로 go

 

 

'여행사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득량역(得粮驛)Deungnyuang Station  (0) 2022.06.07
강골마을 - 열화정(悅話亭)  (0) 2022.06.06
속리산 국립공원 트레킹  (0) 2022.05.01
충북 영동군 월류봉  (0) 2014.08.19
운곡서원  (0) 2013.12.26